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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aming

Frogger_p5.js

> Frogger

  > 개구리를 움직여 목표지점까지 도착하는 게임이다. 첫번째 구간에서는 악어들을 피해 지나가야 하며 두번째 구간에서

   는 물에 빠지지 않고 나무통나무를 밝고 지나가야한다.

 

  > 지금은 코딩까지는 구현이 되어서 첫번째에는 흰색 물체와 닿으면 다시 시작지점으로 돌아와진다. 그리고 두번째 구간

   에서는 검은색 지점을 밝으면 시작지점으로 가지지만 흰색 구간을 밟으면 살아서 다음구간까지 지나갈 수 있게 구현해

   놓았다.

 

  > 추가적으로 흰색 물체가 피해야하는 물체인지 밟고 지나가야하는 물체인지 구별을 위해 다른 이미지를 추가적으로 넣

   어야 할 것 같다. (예, 첫번째 물체는 악어 모양과 색을 추가, 두번째 물체는 통나무 모양과 색을 추가, 플레이어는 개구리

   모양과 색을 추가)

 

  > The Coding Challenge

    > https://thecodingtrain.com/challenges/72-frogger

 

The Coding Train

All aboard the Coding Train with Daniel Shiffman, a YouTube channel dedicated to beginner-friendly creative coding tutorials and challenges.

thecodingtrain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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