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게임 개선 예시
> 피해야하는 장애물을 자동차로 바꾸고 플레이어를 개구리 이미지로 바꿨으며 강을 지나갈때 밟아야하는 물체는 통나
무 색으로 칠해주었다. 또한 맵길이를 전보다 늘려놓았고 도착지점을 만들어 놓았으며 현제 점수와 최고점수를 출력하였
다.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rogger_p5.js (2) | 2023.09.20 |
---|
> 게임 개선 예시
> 피해야하는 장애물을 자동차로 바꾸고 플레이어를 개구리 이미지로 바꿨으며 강을 지나갈때 밟아야하는 물체는 통나
무 색으로 칠해주었다. 또한 맵길이를 전보다 늘려놓았고 도착지점을 만들어 놓았으며 현제 점수와 최고점수를 출력하였
다.
Frogger_p5.js (2) | 2023.09.20 |
---|